|
2026-06-24 15:41
조회: 105
추천: 0
이번 챌섭에 복귀하면서 기존 본캐로 대적자 처음 쳐봤는데보스 패턴도 눈에 안익는데 이걸 패링시키니까 개어렵네...
유튭으로 공부하고 연모 드가서 1페에서 보스 안치고 하루종일 패링만 하니까 1페는 이제 눈에 보여서 할만한데 2,3페 정신나가겟네... 이지 대적자 배율 400퍼인데도 이번주는 못해먹겟다 ㅠㅠ 부캐로 1년만에 쳐본 하드세렌이나 이지카링 140퍼는 2트만에 바로 깻는데 대적자 왜이리 어렵누... 내가 모르는 보스라 어려운건가...? 카링보다 벽느껴지네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