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 관포 14억
여명 파풀마 비싸도 5천만 언더에 사서 15~18% 토드해서 쓰는데 본섭 파풀마 쌓아둔거 3.4억에 다 팔리더라
첫날 더 오를거 같아 가격 좀 올랐어도 샀는데 사실 잘한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