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2:32
조회: 156
추천: 0
챌섭 여명 미분 다 첫날에 사서 다행이다미분 관포 14억
여명 파풀마 비싸도 5천만 언더에 사서 15~18% 토드해서 쓰는데 본섭 파풀마 쌓아둔거 3.4억에 다 팔리더라 첫날 더 오를거 같아 가격 좀 올랐어도 샀는데 사실 잘한듯
팔 라 조 아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