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 챌섭때 렌으로 유입된 뉴비입니다

렌, 듀블 키웠는데 진짜 노잼이더러라구여..

제 취향을 보니까 쉴새없이 누르고 공격과 이동을 같이하는 스타일을 좋아하는 것 같아여

그렇다고 블래를 하자니 그건 좀 너무 피곤해서 블래는 걸럿어요 ㅋㅋㅋㅋ

이번에 본캐를 다시 정하러는데

아크,제로,불독,키네,썬콜

요정도 생각중인데

조작감 괜찮고 누를거 은근 있고
뇌지컬 보단 피지컬에 가까운..
너무 간단하지 않은 캐릭터가 있으려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