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4:13
조회: 150
추천: 0
캐릭들 잘 아시는 분 계신가염저번 챌섭때 렌으로 유입된 뉴비입니다
렌, 듀블 키웠는데 진짜 노잼이더러라구여.. 제 취향을 보니까 쉴새없이 누르고 공격과 이동을 같이하는 스타일을 좋아하는 것 같아여 그렇다고 블래를 하자니 그건 좀 너무 피곤해서 블래는 걸럿어요 ㅋㅋㅋㅋ 이번에 본캐를 다시 정하러는데 아크,제로,불독,키네,썬콜 요정도 생각중인데 조작감 괜찮고 누를거 은근 있고 뇌지컬 보단 피지컬에 가까운.. 너무 간단하지 않은 캐릭터가 있으려나요..?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