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6:14
조회: 199
추천: 0
근데 올해 초 때 뭔일 있었음?내가 작년 9월쯤 접었다가 6월에 복귀했는데
지금 템 시세는 별 차이 없는데 시세 알아보려고 검색하다보면 겁나 싼것들 나오는데 보면 다 올해 1~3월 사이 시세더라 뭐 겨울이벤이 망하기라도 했음? 비수기 성수기 있는건 아는데 예전에 겨울에도 해봤는데 비수기 때 템값 싸다고 해서 템 살라고 비수기 동안 뒤져봐도 막상 얼마 차이도 안나던데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