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7:57
조회: 182
추천: 0
메이린 탭키중에서 바인드 나오면 꽝같음 ㄹㅇ바인드 안한다고 딜 누수가 심해보이진 않은데
다른 선택지들이 어센트 +1 / 오리진 초기화 / 5차까지 쿨 초기화 / 데미지 20퍼 증가라 저거 뜨면 꽝인거 같음 환산 100퍼센트 기준 저거 뜨면 못잡겠는데?
26.04.23 시작
14일차 https://www.inven.co.kr/board/maple/5974/6546573?my=post 25일차 https://www.inven.co.kr/board/maple/5974/6580772?my=post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