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9:32
조회: 189
추천: 0
재획을 챌섭에서 할까 본섭에서 할까일단 고민되는이유는 메획때문임... 드메 똑같이맞춰도 유부때문에 본섭재획이 이득같은디
지금까진 280찍는다고 달리긴했는데 이젠 뭐 블루베리랑 몬파 에던 일퀘만해도 285는 걍 찍을거같아서 걍 다시 본섭재획해야되나 싶어서 ㅇㅇ 근데 중요한건 본섭 1석펫에 챌섭 1석펫인데 어디다가 4석펫을 맞춰야될지 정해야된단거임... 무료 버섯3석펫으로 하다가 1석펫으로 재획하니까 진짜 역체감 미치겟음 나 근데 시작한지 4달된 뉴비라 본섭에 본캐도 288이긴함
EXP
20,946
(37%)
/ 22,2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치사토] ray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코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