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9:36
조회: 259
추천: 0
세렌 이상한데?유챔 배율 107퍼 렌으로 하는데 딜누수 거의없이 쳐도 10퍼남는데??
일단 여명 평딜치면서 오리진극X 상태로 찌르기 1번만 맞았는데 여명 실드 다 까지도못함 보마 유챔 92퍼칠때도 여명때 실드 다깐거같은데 왜이러지?
EXP
307
(7%)
/ 4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치사토] ray
A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