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9:27
조회: 192
추천: 0
챌섭 개인적으로 아쉬운거![]() 욕심일수도 있지만 엔버링크도 꼭 같은 스킬이 아니더라도 챌섭 자체 60초 쿨 엔버랑 비슷한 느낌으로 스킬 하나 내줬으면 하는 아쉬움이 있음 뚝배기도 스탯이나 2초 선택으로 반영 해줬는데 준극이 딱히 없는 직업들은 준극 시퀀스 만들기 자체가 힘든 경우가 많음. 그럼 스틱스도 감응 못하는거고 나는 이번 챌섭 열리기 직전에 데티카링한다고 스틱스 분리하는거 습관 들여둬서 그나마 괜찮은데 스틱스 따로 쓰는거 안익숙한 사람들은 꽤 불편하지않을까 생각함. 다음 챌섭에는 반영 고려해주세요 신창섭~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