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0억 정도 있는데 
드메템, 자석펫, 장비 스펙업 어차피 3개중 1개인거 같은데
장비는 4여명에 블빈마,분자벨 18성 끼고있음
생각한게 미트라 레잠발라서 직작히고 흙칠흑 대충 하나, 마이링22성, 에테 크뎀장갑 생각중이였는데
그냥 아끼는게 좋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