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2에 스코프까지 달아줬는데

근데 10발쏴서 타겟엔 한발도 못들어갔고

나머지 4발은 허공으로 ...

신교대서 처음 총쏴봐도 대부분 저거보단 잘쏨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