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에 3야누스 풀 생각 있었으면 그거랑 자석펫이랑 같이 내는 게 베스트였음 3자석펫으로 맛 ㅈㄴ 보게 한다음에 챌섭 끝나면 영구 1마리 주고 나머지 2마리 자석펫 지르라고 메이플 하던 사람만 보는 나우에서 소개하고 쇼케보고 유입한 사람들한테는 자석펫이 중요한지도 모르는데 무조건 늦었으니 수십만원 질러서 얻으세요 이게 맞나 ㅋㅋㅋ  애초에 그럼 유입을 위한 거라고 하지말던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