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21:37
조회: 107
추천: 0
본섭 드메랑 장신구 팔아서 스펙업할까요?지금 본섭 본캐가 이번주까지인 보약버프 빠지면 노말흉성 103퍼? 정도 나오는 것 같던데
사냥도 지금 챌섭에서만 하고 있어서 본섭 사냥은 유기했는데 드메템 가격 오른 김에 본섭 드메템이랑 18가엔링, 18도미 끼고 있는거 팔고, 22레에가엔링, 18거공, 18고근 사서 스펙업할까요? 그러면 노말흉성 솔플 되서 보스 코인샵도 보상 좋을 것 같은데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치사토] ray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