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00:32
조회: 175
추천: 0
칠흑이랑 여명 비교할때18성 칠흑 / 22성 여명
보통 이렇게 비교하잖아요 근데 템 개별로만 봤을댄 22여명이 공/마가 더 높게 나오는데 왜 비슷하거나 칠흑이 더 좋다(?) 라는 의견이 지배적인가요?
EXP
516
(16%)
/ 6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치사토] ray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디펜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