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성 칠흑 / 22성 여명

보통 이렇게 비교하잖아요

근데 템 개별로만 봤을댄

22여명이 공/마가 더 높게 나오는데

왜 비슷하거나 칠흑이 더 좋다(?) 라는 의견이 지배적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