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6렙 하드 검밑솔(연모..) 해서 사파이어 등급 달성!
이제 찐모로 하드 검밑솔 하면서 스펙업을 해야하넹...
풀도핑을 한 기준으로 잡은 탓에 도핑값을 배제하고 깨야하는 스펙이라.. 
담주 되면 노블 들어와서 가성비 도핑만 해도 깰만 해지려나?
좀 걱정이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