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6:14
조회: 232
추천: 0
환율은 또 찢어졌네![]() 맨날 환율 찢어지면 연금 끌어다 써서 울며 겨자먹기로 원화 퍼주고 얼마 지나지 않아 또 찢어지고 무한반복 1년전만 해도 연금 내가 받을때 쯤엔 고갈나겠다 생각했는데, 이러다간 5년내로 고갈나겠음. 환율 개씹창난채로 말이지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