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날 환율 찢어지면 연금 끌어다 써서 울며 겨자먹기로 원화 퍼주고 얼마 지나지 않아 또 찢어지고 무한반복

1년전만 해도 연금 내가 받을때 쯤엔 고갈나겠다 생각했는데, 이러다간 5년내로 고갈나겠음. 환율 개씹창난채로 말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