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4:02
조회: 97
추천: 0
히어로 70억정도 있는데 어떤 스펙업을 해야할까용...![]() ![]() ![]() ![]() ![]() ![]() ![]() ![]() 일단 유튜브보면서 헥사스킬 찍고 헥사스텟 떡작까지 했습니다. 일단 무기는 전투력이 가장 많이 오르는거 14억에 샀는데 에디가 똥이라해서 pc방코인샵 에디큐브로 간간히 공1줄만 노려보려구요. 메소는 70억 있고, 전사 미트라 깡통(17억 주고 삼) 하나 있는데 뭐하는게 맞을까요? 닉네임은 뿡식뿡 입니다.
EXP
8,675
(59%)
/ 9,0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손잭스장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