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유튜브보면서 헥사스킬 찍고
헥사스텟 떡작까지 했습니다.
일단 무기는 전투력이 가장 많이 오르는거 14억에 샀는데 에디가 똥이라해서 pc방코인샵 에디큐브로 간간히 공1줄만 노려보려구요.
메소는 70억 있고, 전사 미트라 깡통(17억 주고 삼) 하나 있는데
뭐하는게 맞을까요?

닉네임은 뿡식뿡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