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경험임

1. 맨날 일퀘만 하다가 클리어보스 갑자기 2티어 오름

2. 신나서 템셋이랑 극딜순서 보면서 공부하는 중

3. 하다보니 새로운 수리영역 문제를 푸는 느낌임

4. 진입장벽이 쎄다는걸 알게 됨 (일퀘 몬파만 했던지라 몰랐음)

5. 메이플도 고능해야 재미를 볼 수 있다는걸 알게 됨

6. 대치키즈마냥 넥슨키즈가 있다는걸 알게 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