챌섭은 처음해봐서 챌 이정도면 가능하냐고 올렸었는데

비틱질하냐고 욕만 먹고 놀라서 바로 삭제함

근데 같은 질문글에 해명을 섞어서 올리니깐 아무 댓글도 안달림


뭔가 인류애 떨어지는 기분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