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5:53
조회: 132
추천: 0
인벤하면서 처음으로 속상하네요...챌섭은 처음해봐서 챌 이정도면 가능하냐고 올렸었는데
비틱질하냐고 욕만 먹고 놀라서 바로 삭제함 근데 같은 질문글에 해명을 섞어서 올리니깐 아무 댓글도 안달림 뭔가 인류애 떨어지는 기분임...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