쉴 때마다 벽뒤나 구석에서 폰하는 사람이 있는데
앞에 사람 지나 갈 때마다 절대 화면 안보여주겠다는 의지인지 몸통이랑 폰 각도를 비트는데

뭐하는지 관심 1도 없는데 그냥 지나갈 때마다 그러니까 더 신경쓰임 뭐 야겜이라도 돌리나 생각이 듦;;;