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라쥬 6차 안찍어
코강 쓸만한 컴뱃오디스를 오픈 안해
쓸만한 샤프아이즈 1레벨을 쓰고 있어...
쓸만한 윈브도 안열어.....

보스할때 미라쥬를 안켜....혼자 보마 지표 낮추고 있었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