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2:36
조회: 657
추천: 0
템가격 비싸다는게 웃긴이유작년 렌뚜기때 노작 10억대로 구매?
ㅋㅋㅋㅋ 겨우 몇십억 여명 칠흑 교가화때 비율도 2600~2700이럴때 여명 칠흑에 물린 고인물들은 헛웃음만 나온다 ㅋㅋㅋㅋ 지금 루컨 마깃 6,7년 전만해도 노작 200,300억 했다고하면 틀딱이라며 놀리는데 그때 맞춘 감가 생각하면 지금 광휘값 ㅈㄴ 싸고 혜자다 ㄹㅇ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