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2:41
조회: 107
추천: 0
스펙터는 근데에픽던전 처럼 옆에 캐릭터 나와서 훈수 ㅈㄴ 두잖아
그거처럼 스펙터도 훈수좀 뒀으면 됐을거 같은데 나 깐부랑 두번째 보스인가 무적기로 그로기 넣는거 이거 몰라서 20레벨까지 사냥만 하다가 뭔가 단단히 잘못된걸 감지하고 공략 찾아봄
EXP
6,676
(9%)
/ 7,4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붕스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