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던전 처럼 옆에 캐릭터 나와서 훈수 ㅈㄴ 두잖아
그거처럼 스펙터도 훈수좀 뒀으면 됐을거 같은데
나 깐부랑 두번째 보스인가 무적기로 그로기 넣는거
이거 몰라서 20레벨까지 사냥만 하다가
뭔가 단단히 잘못된걸 감지하고 공략 찾아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