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3:00
조회: 199
추천: 0
메벤은 관리자 없어서 개판이긴해하루에 40,50개 똥글쓰는 놈들이 몇천명 모여있는데
그 중에 신고들어가서 정지먹는놈이 2주에 10명꼴임 정지먹이면 메이플 정지계정리스트 나오는거처럼 관리하는 척이라도 해야하는데 관리 1도 안하고 업무시간에 재획 돌리고 있지 지금 기어드락 로창 재획돌리는거 아니까 신고탭이랑 메일함 좀 확인해라 카논노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