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에 40,50개 똥글쓰는 놈들이 몇천명 모여있는데
그 중에 신고들어가서 정지먹는놈이 2주에 10명꼴임
정지먹이면 메이플 정지계정리스트 나오는거처럼 관리하는 척이라도 해야하는데 관리 1도 안하고 업무시간에 재획 돌리고 있지
지금 기어드락 로창 재획돌리는거 아니까 신고탭이랑 메일함 좀 확인해라 카논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