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3:23
조회: 13,506
추천: 78
생각보다 강원기 미화하는사람들 많네진짜 강원기는 겜안분 그자체인데
라방떄 말하는거만봐도, 점프맵에서 조작하는거만 봐도 그냥 메이플 거의 처음해본 사람? 수준이었는데 그냥 강원기는 김창섭같은 인재들 덕분에 걍 어부지리로 빨려나간거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