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강원기는 겜안분 그자체인데 
라방떄 말하는거만봐도, 점프맵에서 조작하는거만 봐도 그냥 메이플 거의 처음해본 사람? 수준이었는데 
그냥 강원기는  김창섭같은 인재들 덕분에 걍 어부지리로 빨려나간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