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3:30
조회: 134
추천: 0
원기 레전드라방키고 화내다가
”제가 돈에 미쳤으면 코젬도 다 캐시로 팔았죠“ 발언하고 라방 긴급종료했는데 메소값 폭락 ㅋㅋ 원문: 사실 아케인 심볼이라던가 코어 젬스톤 관련해서는 과금 요소를 1도 도입을 안했었습니다. 캐시로 모든게 돼야 된다라고 한다면 심볼 성장세 같은 경우에는 캐시로 다 처리를 했어야 되는 부분들인거 같아요. 그래야지 이게 일반 월드에 맞는 방식이지 않을까 싶거든요?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