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방키고 화내다가
”제가 돈에 미쳤으면 코젬도 다 캐시로 팔았죠“
발언하고

라방 긴급종료했는데

메소값 폭락 ㅋㅋ


원문:
사실 아케인 심볼이라던가 코어 젬스톤 관련해서는 과금 요소를 1도 도입을 안했었습니다. 캐시로 모든게 돼야 된다라고 한다면 심볼 성장세 같은 경우에는 캐시로 다 처리를 했어야 되는 부분들인거 같아요. 그래야지 이게 일반 월드에 맞는 방식이지 않을까 싶거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