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기는 어차피 제네해방할거니까
레잠 카에유잠 발라 직작하고

보조는 아스트라 박을거면 걍 블랙 직작하고
(챌섭캐라 레테라 보조사먹기 두렵...)

엠블렘은 미트라 좀 떨어지면 사와서 레잠 바르고
애완 미트라

<<이렇게 가면 되는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