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6:49
조회: 170
추천: 0
결국 6석펫 질러버렸다........5석펫에서 세트 안 맞추면 나중에 분명 후회할거 같아서 챌섭에서 나머지 1석펫 삿음 시세보니 관세 때문에 한마리당 15~20억 차이나남 조기리프 전까지묶인다는 단점은 있지만 관세 절약했으니 챌섭에서 사는게 나을지도 너네들도 관세 아끼고프면 챌섭에서 자석펫 사두고 담달에 리프해서 써
EXP
15,433
(61%)
/ 16,2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슈콤마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