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8:38
조회: 166
추천: 0
검마 1페 1극컷나면 트라이해볼만한가요?지금 1극(오리진포함)하면 어센트2~3개써야 2페가는거같은데
내일 노블받으면 1극컷 날거같아서요 근데 포스는 1300몇 요구하던데 제가 1210인가몇이던데 부족해도 가능하나요?
EXP
3,341
(35%)
/ 3,6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키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