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버스터 있는 스데미
헬레나한테 열등감있는 메르사랑단 루시드
차원의 도서관 goat 샤레기사의 듄켈
아스완에서 죽지도 않고 또온 진할머니

서사가 진득하게 이어져온 군단장들에비해

그란디스보스 얘네들은 거진 다 갑툭튀한 애들이라 호영한정 카링 빼면은 매력존나없음
최초의 대적자 그나마 가슴이 웅장해지는 서사가 있는데 얘는 뭔가 메인스토리 밖의 외전느낌이라..
하보크는 빌드 얼마나 갈고닦으려고 아직까지 안나오는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