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 패치도 그렇긴 한데

나 진심 제로로 처음 할때 3페 싸다구 벽느껴져서 딜찍누 할때 까지 쳐다도 안봤는데

때리다 숙여서 피하기 <<< 이거 왜 쉬운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