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 시너지에 체급도 개좋다길래 챌섭에 시작함
검밑까진 뭐 이정도면 할만하다였는데

세렌해보니까 캐릭자체가 ㅈㄴ무겁다
돌진기가 딜사이클에 들어가는데 이게 또 쿨이있고 더블점프가 뒤지게 느리네
여명에서 신경써서 점프안뛰면 구체 터지는거 쳐맞을정도로 느림
그리고 돌증때매 유도컨+ 뽀뽀딜까지 해야하니까 난이도가 확올라가네

아크 잘하는 사람 리스펙한다 ㄹ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