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 지금 정신이가 나가버릴 것만 같아요... 목표가 290이라 멀리 보는 중인데 정펜을 빼고 풀드메를 갈지, 아니면 정펜끼고 100/160으로 만족할지 정말 고민입니다...

미천한 소인이 고견 좀 여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