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03:04
조회: 154
추천: 0
메짱형들 뉴비 메소 사용처를 좀 질문드려도될까요?요약 밑에 해뒀슴니당
뭐 따로 산건 없고 가엔링이랑 에스텔라너무싸서 하나 업어온 정도 입니다 메포로 둘건 다 메포인 채로 메소가 50억 남았는데 미트라는 사실상 제가 지르기엔 너무 부담스러운 가격이고 레잠은 제네(패스사용중) 제외하면 보조나 하트인데 스펙업상 보조 쪽으로 가려고 합니다. 그래서 남은 메소를 어디다가 투자할지 고민인데 보조 옵션을 메소로 뽑기엔 교불이라 좀 에매하고 여명을 살지 조각으로 헥사강화위주로 할지 고민입니다 다른 쪽으로도 좋은게 있으면 추천해주시면 더욱 감사드리겠습니다! 1. 미트라 포기 메소 50억 남음 2. 이걸 어디가 쓸까 여명(가엔에스텔라잇음!) or 조각헥사강화 3. 더 좋은 의견있으면 매우 감사드림!
EXP
2,754
(77%)
/ 2,801
|
Goodzz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