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23:46
조회: 177
추천: 0
아직 길드 못들어 갔는데..내일 들어가면 다음주에 노블 쓸 수 있나?아직 길드 못들어 갔는데..내일 들어가면 다음주에 노블 쓸 수 있나?
수로 치고나서 다음주에 쓸 수 있으니까.. 다담주에 가능이지 ?..
EXP
10,680
(10%)
/ 11,401
|
부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