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23:41
조회: 206
추천: 0
메이플 접고싶은데메이플 들어가서 캐릭터 볼때마다 흐뭇해
진짜 코디 열심히해서 꾸며놓은거 볼때마다 흐뭇해서 그냥 주보만 맨날 돌고있음... 메소 모아두고 코디템 새로운거 나오면 사고..스펙도 낮은데 그냥 이런 소소한 재미때문에 못접는듯... 곧 아빠되는데도 게임 하나 놓아주기 참 힘드네...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치사토] ray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