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01:38
조회: 134
추천: 0
고인물 형들 들어와보셈궁성비20개를 써여하는데 아직 유뇬10200대고
목표는 장기적으로 슈프림입니다. 필수250작은 얼추 다해서 250캐릭 24캐릭정도 있습니다. 210렙따리들 주는게 나을까요 아니면 한 230언저리 캐릭 몰빵해줄까요? 어차피 같은직업군 250작 해봤자 환산6올라서 그건 애매한거 같아요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