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유입들 유니온도 올리고 부캐도 키워보게 
하버부 부탁드립니다








유입방패 맞음
내가 필요한거 맞음
레테 200비약 먹이는거 까먹어서 그러는거 맞음
유니온도 겸사겸사 노리는거 맞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