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01:18
조회: 362
추천: 0
메이플은 회수가 되는 게임이 맞네지금까지 158만원 현질했는데 템 다팔면 220만원정도 나옴 40은 챌섭캐에 재투자하고 본캐는 버릴듯 템 다 파는 이유는 겜이 재미가 없어서가 아니라 게임은 게임이고 재화는 재화로 봐야하는데 쌀판적도 없지만 돈으로 보이고 메소가 모자라면 건실하게 보스 재획으로 벌어야하는데 나중에 팔면 멘징되니까~ 마인드로 너무 질러서 정리하고 챌섭만 즐기다가 떠나야겠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