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보조 VS 페어리하트 VS 분자벨

지르려는 이유
블랙보조 - 지금 보조가격이 거품터져서 대충 공15% 에디공6% 뽑아서 쓸까 생각중
페어리하트 - 그냥 제일 만만한놈이라
분자벨 - 장신구 27~30% 둘둘하는데 분자벨골클벨에 굳이 30% 뽑아주기 싫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