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0
블베농장 4개 안쓰고남김 내일부터 쭈욱 다쓸듯

하스데 + 노진제외 노말검밑 클
노진 170퍼라 가능한데 시간이없어서 포기;
낼부터 여명 대충 주워와서 검밑+노말메이린 이렇게 깨면서 메할일 꾸준히 할 생각 ㅠ

+ 보마 ㄹㅇ 성능은 좋은데 왜 존다는지 알거같음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