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20:30
조회: 217
추천: 0
평생메이플안해본사람 이겜 할만한가요로아하다가 병신운영 병신밸런스 방관하는거 토악질쳐나와서 겜 옮기려고합니다
메이플 평생 한번도안해봤고 메랜유행할때도 안해봤어요(인생첫pc게임이 초3 2006년 던파) 근데 20년 넘긴게임에서 누적된것들 학습하려니 좀 무섭기도하고 사람구실하고 시너지받으려면 캐릭터 여러개키워놔야한다는얘기도 들어서 뭔가 애매하게시작하면 사람구실못할거같은... 지금 신규이벤트 하는것같은데 그냥 이벤트만 따라서도 쌩초짜가 할만은 한가요?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치사토] r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