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8:37
조회: 115
추천: 0
제로 무기 질문 좀![]() 지금 무기인데 운좋게 공공공으로 쓰고 있었음. 다음주에 에매찍으면 윗잠 레전 받는데 제로라 해방큐브 미리 한다는 느낌으로 돌려 볼려고 해요 목표는 아무거나 정옵이고 지금 옵션이 공 24퍼니까 이거 보단 좋았으면 좋겠어요 근데 블큐 30개에 챌섭 상점 골드 큐브 50개 총 80개로만 정옵 노려볼 수 있을까요?
EXP
2,380
(90%)
/ 2,4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현찰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