챌린저스 패스, 제네시스 패스는 샀습니다.
지금 전투력은 1700만 정도고 하드 스우까진 잡았어요.

퇴근하고 하드 데미안 박아보긴 할텐데 깰 수 있을지는 모르겠네요.
스펙은 무조건 되는 것 같은데, 게임 이해도가 너무 부족해서 딜이 조금씩 비는 느낌..


스펙이랑 컨트롤 꾸준히 올린다고 했을 때 9/16 전까지 해방이랑 챌린저스 마스터가 가능할까요?
챌린저는 힘들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