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년도 들어서 매달 샤타 한번씩 나왔던걸로 기억 그래서 이번 주에 샤타지 않을까 싶긴한데

챌섭 경험상 제일 빨리 해방러 나오는 주간에 미라클이 꼭 나왔었음

그럼 이번 주 샤타 , 다음 주 미라클 이렇게 되어버리는데
내가 메이플을 오래한건 아니더라도 보통 샤타 미라클이 연달아 나오는건 못보고 나오더라도 2주텀이 있지 않았나?

근데 만약 이번 주 샤타면 해방하는 사람들이 다수로 나오는 2주 뒤에 미라클을 해줄까? 싶긴함

나는 일단 샤타 나오면 좋겠긴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