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적기 2개 + 자체 힐
암흑무시 상태이상방어

후반 가면 체급도 좋다하고
라리플 사냥도 편하고

보스 처음에 손 꼬이고
진힐라 오버로드 물봉 개빡치지만


여러 직업 키워보기도 했고
마지막까지 윈브랑 고민했는데

이정도면 진짜 괜찮네
보스도 익숙해지니까 좋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