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첫 주차엔 검밑솔 하드는 무리겠지? 그냥 루타비스랑 노말로 돌아야겠다




흑... 한 게임을 반년 정도 하면 금방 질려서 다른 게임으로 넘어가는 편이라, 초반 과금은 좀 부담돼서 무자본으로 한 거라 분명 힘들지 않을까 싶었는데..